Contact M&A Advisor






    captcha

    빠르게 성장하는 스킨케어 전자상거래 사업

    기술

    L#20240607

    스킨케어 산업은 최근 몇 년간 소비자들이 자신의 뷰티 및 웰니스 루틴에 대해 더욱 의식하게 되면서 전례 없는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이 업계에서 나타난 한 가지 추세는 스킨케어 전자상거래 사업의 급속한 성장입니다. 이러한 온라인 플랫폼은 사람들이 스킨케어 제품을 쇼핑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오며 편리함, 개인화된 추천,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킨케어 전자상거래 사업은 여러 가지 이유로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과 차별화됩니다. 첫째, 다양한 피부 타입, 고민,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가상 통로를 쉽게 탐색하고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들 기업은 종종 선도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및 전문가와 협력하여 제품 제공을 관리하고 프리미엄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둘째, 편의성 요소는 이러한 비즈니스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소비자는 하루 중 언제든지 집에서 편안하게 좋아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물리적으로 매장을 방문하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제한된 매장 시간을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주문은 문앞까지 직접 배달되므로 시간과 노력이 절약됩니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킨케어 전자상거래 기업은 개인의 피부 고민, 요구, 목표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추천과 제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의견을 분석하고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활용해 특정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적합한 제품을 정확하게 추천해 주는 플랫폼입니다.

    개요

    화장품 사업, 온라인 판매, 도소매, 스킨 케어 제품 판매,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와 함께 회사에 속하는 지분, 기타 유형 및 비물질 자산, 회사에 속하는 모든 의무 및 권리 100% 회사.

    회사 상태 – 주식회사, VAT 납세자. 현재 회사는 202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한국, 스위스, 에스토니아 등 여러 국가의 다양한 공급업체로부터 스킨 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e-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e-숍에서는 거의 500개에 달하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숍에서는 고객이나 잠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킨케어에 대한 온라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회사는 Vilnius, Gedimino avenue에 위치한 소매점 하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매장은 생산창고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고객과의 만남, 피부관리 상담, 3D 얼굴 피부 분석 등을 제공하는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키 포인트

    • 고객 서비스에 필요한 모든 모듈, 기능, 기타 모든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를 갖춘 전자 상점 및 관리 시스템(WordPress)
    • 도메인 www.naujaoda.lt 권리; • 비즈니스 관련 상표권, 소셜 세트의 모든 계정;
    • 공급업체 권리에 대한 모든 계약
    • 재고 재고(일반적으로 재고 가치는 400,000 – 500,000유로입니다. 이 가치는 호가에서 제외되며 구매일의 가치에 따라 추가됩니다.)
    • 무역 및 창고 장비;
    • 사무용품 – 컴퓨터, 가구 등
    • 소매점 임대 계약 권리 및 의무
    • 리투아니아 및 외국 데이터베이스의 이전 고객;
    • 회사의 잘 정리된 장부 – 세금이나 기타 책임 누락이 없습니다.
    • 또한 회사 측의 장기 부채나 재정적 약속이 없습니다.
    • 현재 사업주가 회사 판매 후 1.5개월 이내에 새로운 사업주를 지원하여 일상적인 사업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입니다.

    Basic Details

    Target Price:

    미정

    Gross Revenue

    $2,141,624

    Business ID:

    L#20240607

    Country

    리투아니아

    세부 묘사

    Business ID:L#20240607
    Property Type:전자 상거래 사업
    Property Status:판매용
    Target Price: 미정
    Gross Revenue:$2,141,624
    Contact M&A Advisor






      captcha

      Similar Businesses

      Published on 2월 4, 2024 ...에서 7:54 오후. 에 업데이트 됨 2월 9, 2024 ...에서 5:35 오전


      Clinica diagnostica per malattie interne, reputazione eccezionale

      PREVIOUS PROPERTY

      리투아니아 레전더리 퍼스트 디비전 축구 클럽

      NEXT PROPERTY

      탁월한 평판을 자랑하는 내과질환 진단클리닉

      Clinica diagnostica per malattie interne, reputazione eccezionale

      스킨케어 산업은 최근 몇 년간 소비자들이 자신의 뷰티 및 웰니스 루틴에 대해 더욱 의식하게 되면서 전례 없는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이 업계에서 나타난 한 가지 추세는 스킨케어 전자상거래 사업의 급속한 성장입니다. 이러한 온라인 플랫폼은 사람들이 스킨케어 제품을 쇼핑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오며 편리함, 개인화된 추천,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킨케어 전자상거래 사업은 여러 가지 이유로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과 차별화됩니다. 첫째, 다양한 피부 타입, 고민,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가상 통로를 쉽게 탐색하고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들 기업은 종종 선도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및 전문가와 협력하여 제품 제공을 관리하고 프리미엄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둘째, 편의성 요소는 이러한 비즈니스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소비자는 하루 중 언제든지 집에서 편안하게 좋아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물리적으로 매장을 방문하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제한된 매장 시간을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주문은 문앞까지 직접 배달되므로 시간과 노력이 절약됩니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킨케어 전자상거래 기업은 개인의 피부 고민, 요구, 목표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추천과 제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의견을 분석하고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활용해 특정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적합한 제품을 정확하게 추천해 주는 플랫폼입니다.

      개요

      화장품 사업, 온라인 판매, 도소매, 스킨 케어 제품 판매,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와 함께 회사에 속하는 지분, 기타 유형 및 비물질 자산, 회사에 속하는 모든 의무 및 권리 100% 회사.

      회사 상태 – 주식회사, VAT 납세자. 현재 회사는 202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한국, 스위스, 에스토니아 등 여러 국가의 다양한 공급업체로부터 스킨 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e-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e-숍에서는 거의 500개에 달하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숍에서는 고객이나 잠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킨케어에 대한 온라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회사는 Vilnius, Gedimino avenue에 위치한 소매점 하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매장은 생산창고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고객과의 만남, 피부관리 상담, 3D 얼굴 피부 분석 등을 제공하는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키 포인트

      MergersCorp M&A
      에 보이는 국제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