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MergersCorp M&A International. 글로벌 브랜드는 인수 합병 자문 및 기타 클라이언트 관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에 위치한 전문 기업 및 구성 기관의 수를 통해 운영됩니다. 회원사는 관련 현지 규제 및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되고 규제됩니다. 우리의 제휴의 성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우리의 웹 사이트에 우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https://mergerscorp.com/disclaimer.머거스커피 엠&에이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권법에 따라 등록된 브로커-딜러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는 판매 제안,구매 제안의 권유,또는 합병 주식 회사에 의해 보안 또는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의 추천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이러한 보안,제품 또는 서비스를 참조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또는 기타 제 3 자. 또한,이 웹 사이트의 어떤 것도 세금,법률 또는 투자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니며,이 웹 사이트의 어떤 것도 투자 또는 보안을 구매,판매 또는 보유하거나 투자 전략 또는 거래에 참여하기위한 권장 사항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웹 사이트는 머거서스에 의해 운영됩니다.40 월스트리트,스위트#2725,뉴욕,뉴욕 10005,미국에 등록 된 사무실과 미국 법인.
30년 전통의 보석 제조 및 미국/유럽 수출업체. 수출 시장은 미국과 유럽으로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Cendre’, H&M, TJX, El Corte Ingles, Mejuri 등과 같은 프리미엄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
고객은 소매 및 전문점, 도매업자, 디자이너를 포함하는 기존 고객 기반으로 구성됩니다.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금속 유형의 제조 시설은 에나멜 보석 생산, 모든 금 금속 유형, 925 스털링 실버, 황동 및 독일 합금 금속에 대한 기량에서 해당 제품으로 가죽, 실, 수지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수익원
1. 온라인 비즈니스: 미국과 런던에 두 개의 매장이 생기면 보석 사업도 온라인 부문을 통해 매출을 견인할 것입니다. 2. 미국 매장: 650 sq. ft. 미국의 번화가(예: 소호)의 일부 주요 부동산에 개장 예정
수익
3. 런던 매장: 650평방피트 규모의 매장이 런던의 유명 명소인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에 열리며 주로 브랜드 자산과 마케팅을 기반으로 합니다.
4. 기존 B to B 사업: 기존 전체 판매 고객으로 10% 성장 지속
제품
파인, 브리지 및 패션 주얼리; 귀석, 준보석 및 합성 보석의 유무에 관계없이
미크론 금도금, 플래시 금도금, 염료 금도금
광택, 무광택, 반짝임 또는 더스트 등 다양한 질감 유형에 925 Sterling Silver 도금
시장 점유율
성별에 따라 여성 부문은 2019년 세계 의상 보석 시장의 거의 2/3를 차지하는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남성 부문은 연구 기간 동안 8.2%의 가장 빠른 CAGR을 선보일 것입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목걸이 및 체인 부문은 2019년 세계 의상 보석 시장 점유율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은 2027년까지 그 자리를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지 부문은 가장 빠른 CAGR을 인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8.9%.
의상 보석 시장에서 활동하는 일부 주요 업체로는 Louis Vuitton, Cartier, Sabika, Silgan Azuli Skye, Premier Designs, Yanbal, Park Lane, Silpada, Stella & Dot, Lulu Avenue, H&M Hennes&Mauritz AB, Zara, PRADA, Swank, Inc., Billig Jewelers, Inc., BaubleBar Inc.Gianni Versace S.p.A., The Colibri Group, Swarovski Group, Gucci Group NV, Channel S.A. 및 PANDORA A/S.
미국, 캐나다, 독일과 같은 성숙한 지역에서 의상 보석의 채택이 상당히 높았으며 중국, 브라질, 인도와 같은 신흥 국가는 빠르게 따라잡고 있습니다.
지리를 기준으로 북미는 2019년 글로벌 의상 보석 시장 수익의 거의 1/3을 차지하여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계속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됨 미국의 보석 시장은 2020년에 88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이 국가는 현재 세계 시장에서 27.01%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CAGR 5.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기회
• 보석 시장의 성장 및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의 출현;
• 소매점, 웹, 소셜 및 디지털 미디어의 잘 통합된 쇼핑 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 및 옴니채널 소매점 존재;
• 확장성 향상 및 비용 차익 거래 키오스크 제안 강화.
© 2023 MergersCorp M&A International 글로벌 브랜드는 인수 합병 자문 및 기타 클라이언트 관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에 위치한 전문 기업 및 구성 기관의 수를 통해 운영됩니다. 회원사는 관련 현지 규제 및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되고 규제됩니다. 우리의 제휴의 성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우리의 웹 사이트에 우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https://mergerscorp.com/disclaimer.머거스커피 엠&에이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권법에 따라 등록된 브로커-딜러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는 판매 제안,구매 제안의 권유,또는 합병 주식 회사에 의해 보안 또는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의 추천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이러한 보안,제품 또는 서비스를 참조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또는 기타 제 3 자. 또한,이 웹 사이트의 어떤 것도 세금,법률 또는 투자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니며,이 웹 사이트의 어떤 것도 투자 또는 보안을 구매,판매 또는 보유하거나 투자 전략 또는 거래에 참여하기위한 권장 사항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웹 사이트는 머거서스에 의해 운영됩니다.40 월스트리트,스위트#2725,뉴욕,뉴욕 10005,미국에 등록 된 사무실과 미국 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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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30년 전통의 보석 제조 및 미국/유럽 수출업체. 수출 시장은 미국과 유럽으로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Cendre’, H&M, TJX, El Corte Ingles, Mejuri 등과 같은 프리미엄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
고객은 소매 및 전문점, 도매업자, 디자이너를 포함하는 기존 고객 기반으로 구성됩니다.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금속 유형의 제조 시설은 에나멜 보석 생산, 모든 금 금속 유형, 925 스털링 실버, 황동 및 독일 합금 금속에 대한 기량에서 해당 제품으로 가죽, 실, 수지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수익원
1. 온라인 비즈니스: 미국과 런던에 두 개의 매장이 생기면 보석 사업도 온라인 부문을 통해 매출을 견인할 것입니다. 2. 미국 매장: 650 sq. ft. 미국의 번화가(예: 소호)의 일부 주요 부동산에 개장 예정
수익
3. 런던 매장: 650평방피트 규모의 매장이 런던의 유명 명소인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에 열리며 주로 브랜드 자산과 마케팅을 기반으로 합니다.
4. 기존 B to B 사업: 기존 전체 판매 고객으로 10% 성장 지속
제품
파인, 브리지 및 패션 주얼리; 귀석, 준보석 및 합성 보석의 유무에 관계없이
미크론 금도금, 플래시 금도금, 염료 금도금
광택, 무광택, 반짝임 또는 더스트 등 다양한 질감 유형에 925 Sterling Silver 도금
시장 점유율
성별에 따라 여성 부문은 2019년 세계 의상 보석 시장의 거의 2/3를 차지하는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남성 부문은 연구 기간 동안 8.2%의 가장 빠른 CAGR을 선보일 것입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목걸이 및 체인 부문은 2019년 세계 의상 보석 시장 점유율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은 2027년까지 그 자리를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지 부문은 가장 빠른 CAGR을 인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8.9%.
의상 보석 시장에서 활동하는 일부 주요 업체로는 Louis Vuitton, Cartier, Sabika, Silgan Azuli Skye, Premier Designs, Yanbal, Park Lane, Silpada, Stella & Dot, Lulu Avenue, H&M Hennes&Mauritz AB, Zara, PRADA, Swank, Inc., Billig Jewelers, Inc., BaubleBar Inc.Gianni Versace S.p.A., The Colibri Group, Swarovski Group, Gucci Group NV, Channel S.A. 및 PANDORA A/S.
미국, 캐나다, 독일과 같은 성숙한 지역에서 의상 보석의 채택이 상당히 높았으며 중국, 브라질, 인도와 같은 신흥 국가는 빠르게 따라잡고 있습니다.
지리를 기준으로 북미는 2019년 글로벌 의상 보석 시장 수익의 거의 1/3을 차지하여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계속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됨 미국의 보석 시장은 2020년에 88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이 국가는 현재 세계 시장에서 27.01%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CAGR 5.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기회
• 보석 시장의 성장 및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의 출현;
• 소매점, 웹, 소셜 및 디지털 미디어의 잘 통합된 쇼핑 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 및 옴니채널 소매점 존재;
• 확장성 향상 및 비용 차익 거래 키오스크 제안 강화.
Basic Details
Target Price:
$60,000,000
Gross Revenue
$3,335,000
EBITDA
$1,000,500
Established
1994
Business ID:
L#20210121
Country
인도
세부 묘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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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on 7월 19, 2021 ...에서 12:23 오후. 에 업데이트 됨 3월 29, 2023 ...에서 4:47 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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