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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0년 전통의 보석 제조 및 미국/유럽 수출업체

    기술

    L#20210121

    30년 전통의 보석 제조 및 미국/유럽 수출업체. 수출 시장은 미국과 유럽으로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Cendre’, H&M, TJX, El Corte Ingles, Mejuri 등과 같은 프리미엄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

    고객은 소매 및 전문점, 도매업자, 디자이너를 포함하는 기존 고객 기반으로 구성됩니다.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금속 유형의 제조 시설은 에나멜 보석 생산, 모든 금 금속 유형, 925 스털링 실버, 황동 및 독일 합금 금속에 대한 기량에서 해당 제품으로 가죽, ​​실, 수지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수익원

    1. 온라인 비즈니스: 미국과 런던에 두 개의 매장이 생기면 보석 사업도 온라인 부문을 통해 매출을 견인할 것입니다. 2. 미국 매장: 650 sq. ft. 미국의 번화가(예: 소호)의 일부 주요 부동산에 개장 예정
    수익
    3. 런던 매장: 650평방피트 규모의 매장이 런던의 유명 명소인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에 열리며 주로 브랜드 자산과 마케팅을 기반으로 합니다.
    4. 기존 B to B 사업: 기존 전체 판매 고객으로 10% 성장 지속

    제품
    파인, 브리지 및 패션 주얼리; 귀석, 준보석 및 합성 보석의 유무에 관계없이
    미크론 금도금, 플래시 금도금, 염료 금도금
    광택, 무광택, 반짝임 또는 더스트 등 다양한 질감 유형에 925 Sterling Silver 도금
    시장 점유율

    성별에 따라 여성 부문은 2019년 세계 의상 보석 시장의 거의 2/3를 차지하는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남성 부문은 연구 기간 동안 8.2%의 가장 빠른 CAGR을 선보일 것입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목걸이 및 체인 부문은 2019년 세계 의상 보석 시장 점유율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은 2027년까지 그 자리를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지 부문은 가장 빠른 CAGR을 인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8.9%.

    의상 보석 시장에서 활동하는 일부 주요 업체로는 Louis Vuitton, Cartier, Sabika, Silgan Azuli Skye, Premier Designs, Yanbal, Park Lane, Silpada, Stella & Dot, Lulu Avenue, H&M Hennes&Mauritz AB, Zara, PRADA, Swank, Inc., Billig Jewelers, Inc., BaubleBar Inc.Gianni Versace S.p.A., The Colibri Group, Swarovski Group, Gucci Group NV, Channel S.A. 및 PANDORA A/S.

    미국, 캐나다, 독일과 같은 성숙한 지역에서 의상 보석의 채택이 상당히 높았으며 중국, 브라질, 인도와 같은 신흥 국가는 빠르게 따라잡고 있습니다.

    지리를 기준으로 북미는 2019년 글로벌 의상 보석 시장 수익의 거의 1/3을 차지하여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계속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됨 미국의 보석 시장은 2020년에 88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이 국가는 현재 세계 시장에서 27.01%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CAGR 5.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기회

    • 보석 시장의 성장 및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의 출현;
    • 소매점, 웹, 소셜 및 디지털 미디어의 잘 통합된 쇼핑 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 및 옴니채널 소매점 존재;
    • 확장성 향상 및 비용 차익 거래 키오스크 제안 강화.

    Basic Details

    Target Price:

    $60,000,000

    Gross Revenue

    $3,335,000

    EBITDA

    $1,000,500

    Established

    1994

    Business ID:

    L#20210121

    Country

    인도

    세부 묘사

    Business ID:L#20210121
    Property Type:제조업, 조작
    Property Status:판매용
    Target Price: $60,000,000
    Gross Revenue:$3,335,000
    EBITDA:$1,000,500
    Target Price / Revenue:17.99x
    Target Price / EBITDA:59.97x
    Established:1994
    Business Description:450 - 500 사내 직원
    Support & Training:12 개월
    Reason for Selling:퇴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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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0년 전통의 보석 제조 및 미국/유럽 수출업체. 수출 시장은 미국과 유럽으로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Cendre’, H&M, TJX, El Corte Ingles, Mejuri 등과 같은 프리미엄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

      고객은 소매 및 전문점, 도매업자, 디자이너를 포함하는 기존 고객 기반으로 구성됩니다.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금속 유형의 제조 시설은 에나멜 보석 생산, 모든 금 금속 유형, 925 스털링 실버, 황동 및 독일 합금 금속에 대한 기량에서 해당 제품으로 가죽, ​​실, 수지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수익원

      1. 온라인 비즈니스: 미국과 런던에 두 개의 매장이 생기면 보석 사업도 온라인 부문을 통해 매출을 견인할 것입니다. 2. 미국 매장: 650 sq. ft. 미국의 번화가(예: 소호)의 일부 주요 부동산에 개장 예정
      수익
      3. 런던 매장: 650평방피트 규모의 매장이 런던의 유명 명소인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에 열리며 주로 브랜드 자산과 마케팅을 기반으로 합니다.
      4. 기존 B to B 사업: 기존 전체 판매 고객으로 10% 성장 지속

      제품
      파인, 브리지 및 패션 주얼리; 귀석, 준보석 및 합성 보석의 유무에 관계없이
      미크론 금도금, 플래시 금도금, 염료 금도금
      광택, 무광택, 반짝임 또는 더스트 등 다양한 질감 유형에 925 Sterling Silver 도금
      시장 점유율

      성별에 따라 여성 부문은 2019년 세계 의상 보석 시장의 거의 2/3를 차지하는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남성 부문은 연구 기간 동안 8.2%의 가장 빠른 CAGR을 선보일 것입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목걸이 및 체인 부문은 2019년 세계 의상 보석 시장 점유율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은 2027년까지 그 자리를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지 부문은 가장 빠른 CAGR을 인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8.9%.

      의상 보석 시장에서 활동하는 일부 주요 업체로는 Louis Vuitton, Cartier, Sabika, Silgan Azuli Skye, Premier Designs, Yanbal, Park Lane, Silpada, Stella & Dot, Lulu Avenue, H&M Hennes&Mauritz AB, Zara, PRADA, Swank, Inc., Billig Jewelers, Inc., BaubleBar Inc.Gianni Versace S.p.A., The Colibri Group, Swarovski Group, Gucci Group NV, Channel S.A. 및 PANDORA A/S.

      미국, 캐나다, 독일과 같은 성숙한 지역에서 의상 보석의 채택이 상당히 높았으며 중국, 브라질, 인도와 같은 신흥 국가는 빠르게 따라잡고 있습니다.

      지리를 기준으로 북미는 2019년 글로벌 의상 보석 시장 수익의 거의 1/3을 차지하여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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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매점, 웹, 소셜 및 디지털 미디어의 잘 통합된 쇼핑 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 및 옴니채널 소매점 존재;
      • 확장성 향상 및 비용 차익 거래 키오스크 제안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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