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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MergersCorp™ M&A International we help our clients confidentially buy and sell privately held businesses, aligning the interests of all parties for mutual success and satisfaction.
- Geography: Worldwide
- Revenue: $5M – $250M
- EBITDA: Up to $20M
- Transaction Types: M&A, Debt, Minority Equity, & Co-Investments
- Industry Verticals: Aerospace And Defense, Automotive, Banks & Financial Service, Business Service, Chemicals, Consumer Product, Education, Energy, Business Financial Services, Food & Beverage, Football Clubs, Hosting Businesses, Hotels & Real Estate, Industrial, Insurance, Internet Businesses, Manufacturing, Maritime And Offshore, Medicine, Packaging, Pharma, Renewable Energy, SAAS & Software, Service Business, Technology, Telecommunications, VPN & Security and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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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판매를 위한 7단계
비즈니스를 매각하기 전에 새 소유자에게 쉽게 양도할 수 있는 턴키 비즈니스로 만들어 준비해야 합니다. 장부를 정리하고, 부채를 갚고, 잠재적인 약점을 수정하여 잠재적 구매자에게 최대한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로커 및 M&A Adivsors는 전체 판매 프로세스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옵션이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가치를 평가하는 것은 구매자와의 기대치 및 잠재적 협상을 위한 좋은 출발점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비즈니스 가치를 직접 추정하고 싶다면 다음 단계에 따라 계산할 수 있습니다:
- 재량 수입(SDE)에 업계 배율을 곱합니다.
- 부동산이나 보유 현금 등 비즈니스에서 소유하고 있는 다른 자산을 추가합니다.
- 부채 빼기
판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정보의 흐름은 일정하지만, 구매자에게 문서를 제공해야 하는 시점은 초기 관심, 실사, 오퍼가 성사된 후 등 세 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판매 프로세스의 세 단계마다 각기 다른 문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1. 잠재적 구매자를 위한 초기 문서
- 지난 3년간의 세금 신고서
- 연간 손익 계산서(손익 계산서)
- YTD 대차 대조표
- YTD 현금 흐름표
- 비즈니스 최고의 기능을 마케팅하는 요약본
2. 실사 중
- 비즈니스 소유권 증명
- 비즈니스 라이선스
- 1년간의 급여 요약
- 미지급금 미지급금
- 미수금 미지급금
- 현재 대출 서류
- 임대 계약
- 판매 계약
- 재무의 모든 지불 거절 또는 ‘소유자 급여’ 세부 정보
- 3년치 손익 계산서
- 3년치 현금 흐름표
- 3년치 대차 대조표
- 마케팅 자료
- 주요 경쟁사 목록
- 소유자 자본화 일정
- 인벤토리 요약
3. 제안이 이루어진 후
- AR 에이징 보고서
- 연간 개인 재산세 증명서
- 전체 은행 명세서
- 미결된 모든 주요 계약
- 상세 인벤토리 목록
- 재무 운영 예산
- 3~5년간의 재무 전망
- 팀 운영 매뉴얼
- 조직도
- 고객 목록
- 실제 재고
- 공급업체 또는 벤더 목록
- 공급업체 또는 벤더 계약
- 경영진 또는 주요 직원을 위한 고용 계약
이러한 문서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결국 판매 프로세스가 느려지고 관심 있는 구매자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중개인을 고용하는 것부터 인기 웹사이트에 비즈니스를 게시하는 것, 친구나 가족에게 마케팅하는 것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비즈니스의 구매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소스마다 고유한 강점이 있지만, 가장 좋은 해결책은 가능한 한 다양한 방법을 조합하여 구매자를 찾는 것입니다.
구매 계약서는 판매 과정에서 협상하게 될 가장 중요한 문서입니다. 여기에는 가격 및 제공되는 판매자 파이낸싱 조건 등 거래의 가장 중요한 특성이 모두 포함됩니다. 계약서에는 여러분이 알지 못하거나 경험하지 못한 많은 개별 거래 포인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종료하기 전에 이러한 각 사항을 협상해야 합니다.
법률 자문은 구매 계약을 협상할 때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과 같은 높은 수준의 거래 포인트에 대해 협상할 수 있어야 하지만, 변호사는 여러분이 생각하지 못한 표현을 협상하고 초안을 작성하여 여러분의 개인적인 이익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브로커도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법적 교육을 받지 않았으므로 변호사를 통해 귀하의 이익이 완전히 보호되는지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