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계 계획은 새로 합병된 회사 내에서 리더십과 인재의 원활한 전환을 보장하므로 인수합병(M&A)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M&A 거래는 리더십 변경을 포함한 다양한 변화를 가져오는 경우가 많으며, 잘 고려된 승계 계획이 없으면 혼란과 혼란, 소중한 직원의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M&A 중에 잘 정의된 승계 계획을 마련하면 합병 회사의 미래 성공에 중요한 두 조직의 주요 개인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계획은 중요한 역할을 맡을 수 있는 잠재력이 높은 직원을 식별하여 필수 기능이 중단 없이 계속되도록 보장하는 프로세스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또한, 좋은 승계 계획은 명확한 가시성과 경력 개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재능 있는 직원을 유지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A의 승계 계획은 또한 합병된 회사의 목표와 목표의 조정을 촉진하여 새로 합병된 조직을 발전시킬 수 있는 적절한 인력이 올바른 위치에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리더십의 원활한 전환이 가능해지며, 인수된 회사가 인수 조직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합병의 이점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M&A의 승계 계획은 안정성을 유지하고, 인재를 유지하며, 두 조직을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장기적인 성공을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미래에 리더십과 비즈니스에 중요한 직책을 맡을 인재를 식별하고 성장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업주들의 초점은 사업을 강화하는 것이며 더 이상 사업을 운영할 수 없거나 사업을 운영하고 싶지 않을 때 사업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서는 거의 생각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방식으로 자신의 승계를 계획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 계획이 무엇인지 생각하는 것부터 거기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실행하는 것까지의 과정을 통해 사업주를 돕습니다. 우리는 사업주와 협력하여 그들의 상황과 목표에 고유한 전략을 만들고, 교육하고 조언합니다. 필요한 준비와 재정적 영향을 통해 작업합니다.

  • 40
    기업에는 CEO를 대체할 내부 후보가 단 한 명도 없습니다.
  • 86
    리더들은 리더십 승계 계획이 매우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 60
    임원이 승진 또는 고용된 후 첫 18개월 이내에 실패하는 경우

Areas of Focus

  • 승계 계획

    우리는 승계 계획에 포함되는 내용, 승계 계획과 인재 관리 프로그램 간의 연관성, 프로세스에서 인력 전문가의 역할을 이해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우리는 주요 직위에 대한 잠재적 후임자의 준비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대화형 승계 계획 차트와 인재 프로필을 개발합니다.

  • 후임자 식별

    우리는 다른 가족 구성원, 경영진 또는 외부 구매자에게 인수하는 등 전체 전환 과정을 돕습니다. 성공적인 승계를 계획할 때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야 사업이 계속 발전할 수 있고 소유자는 미래에도 재정적으로 안정될 것이라는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자문 서비스

    우리는 귀하가 승계 계획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모든 단계에서 귀하를 지원합니다.

합병(주)엠&국제 작업

벤처 캐피탈,비상장 기업을 포함한 기업의 임원 및 소유자의 경우,인수 합병 투자 회사는 전략 및 재무 투자자들 사이에서 집중적이고 경쟁이 치열한 프로세스를 통해 가까운 위치와 확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이 비상장 사업을 기밀로 사고 팔 수 있도록 돕고,상호 성공과 만족을 위해 모든 당사자들의 이익을 조정합니다.

오늘 MergersCorp 정 M&A 에는 글로벌 기업으로 네트워크의 80 개 이상의 M&A 자문 및 중개인을 판매하는 사업으로 연간 매출의$500,000$250 백만에서 기술,건설,금융,제조,건강 관리,서비스,배포,엔지니어링,교육,운송 및 더 있습니다.

  • 2500+
    판매 사업
  • 110+
    글로벌 어드바이저
  • 22+
    국가

LEARN MORE ABOUT OUR ADVISORY SERVICES

    MergersCorp M&A
    에 보이는 국제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