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테오는 유럽-중동-아프리카, 미국, 남미에서 사모펀드, 일반 관리, 최고재무책임자(CFO) 등 다양한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국제적 경력을 쌓은 뛰어난 재무 리더입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배경에는 M&A 스포츠 전문가로서 복잡한 M&A 거래를 구조화하고 실행하며 기관 자본을 조달 및 배치하고 측정 가능한 상당한 투자자 수익을 제공한 입증된 실적이 있습니다.
Strena Medical Group의 CFO로서 중요한 자금을 성공적으로 확보하고 전체 손익을 관리했으며 인수 후 시너지 효과로 400만 달러를 창출하는 동시에 18개월 만에 플러스 현금 흐름을 달성한 인수를 주도했습니다. 또한 마테오는 원격 의료 심전도 장치인 D-Heart와 이탈리아의 주요 세리에 A 클럽 간의 선구적인 전략적 협력을 협상하여 엘리트 선수의 경기력 모니터링에 헬스 테크 혁신을 성공적으로 적용했습니다.
마테오는 현재 심도 있는 사모펀드 및 CFO 전문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스포츠 및 헬스케어 분야의 고성장 투자 기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재무적 통찰력과 산업별 통찰력을 공식적으로 연결하기 위해 마테오는 현재 스포츠 경영에 대한 공식 교육(스포츠 비즈니스 아카데미, 2025)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축구 및 더 넓은 스포츠 산업에 대한 투자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