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상업 학사 및 마케팅 전공으로 졸업 한 후 동남아시아,남태평양 및 중앙 아메리카의 일부를 광범위하게 여행했습니다. 그가 그의 첫번째 기업 합작을 시작하는 그를 지도할 연결을 및 각종 접촉을 만들었다 고 그의 여행동안에 이었다. 그는 그물 침대를 수입하고 우편 주문,전시회 및 도매를 통해 다양한 작풍을 판매하는 사업을 창조했다. 곧 그 후 그는 결국이 된 온라인 존재를 확립 작업을 확장 Hammocks.com 그리고 나중에 10 억 달러 회사에 판매 될 것입니다.Hayneedle.com 향후 6 년 동안 데이비드는 개인적으로 개발,구매 및 판매했습니다 Strollers.com,Drums.com,Unicorns.com 그리고 여러 틈새 시장과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의 60 개 이상의 웹 사이트 비즈니스.
이 같은 기간 동안 전자 상거래 시장 급속 하 게 성장 했다 그리고 벽돌과 박격포 기업 지원 많은 비즈니스 브로커 동안 아무도 인터넷 기업의 판매에 전문 했다. 전자 상거래 산업 지식 및 온라인 사업을 판매 하는 경험을 가진 비즈니스 브로커에 대 한 필요성을 식별,그는 그의 다음 기업 벤처의 경로 아래로 시작 했다. 다윗은 설립 및 수익성 인터넷 기반의 사업을 판매하는 전문 최초의 온라인 비즈니스 중개로 웹 사이트 속성을 설립했다. 에서 2002-현재,그는 즐길 계속 승리 인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함께 구매자와 판매자를 데려에서 큰 만족을 그립니다,양 당사자에 대한 승리.
그의 업계 지식,경험과 성공의 년,데이비드 페어리는 온라인 비즈니스 마케팅,평가 및 판매의 전문가로 간주됩니다. 그는 종종 자신의 출구 전략을 극대화하고자하는 기업이나 인수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 전략적 웹 사이트의 기회를 찾는 기업에 대한 컨설턴트로 유지됩니다. 그는 다양한 도메인 이름 산업 컨퍼런스에서 패널 멤버와 스피커로 초대되었습니다,높은 프로필 도메인 이름 판매의 수에 대한 드네 저널에 인용 및 도메인 셰르파 인터뷰,뉴욕 타임즈 및 온라인 웹 기반 사업의 판매에 자신의 전문 지식에 대한 지역 라디오 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