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주 버지니아비치, 미국
CONTACT 옐리브 아담스
옐리브 “질” 아담스는 기업 성장, 인수합병(M&A), 전략적 자산 개발에 특화된 역동적인 경력을 갖춘 비즈니스 중개인이자 국제 프랜차이즈 컨설턴트입니다. 페루 출신인 아담스는 호스피탈리티, 리테일, 마케팅 부문에서 18년 이상의 임원 경험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전환 및 확장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dams는 종합 비즈니스 중개 및 프랜차이즈 컨설팅 조직인 프랜차이즈 커넥터스의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입니다. 이 회사는 비즈니스 재판매(M&A), 리드 생성, 프랜차이즈 개발, 프랜차이즈 판매 등 프랜차이즈 라이프사이클과 비즈니스 개발의 전 영역을 아우르는 여러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아주 어린 나이에 가족의 소매점과 레스토랑을 운영하면서 기업가로서의 기반을 다지기 시작했습니다. 10대 후반에는 독립 의류 매장과 여행사를 운영하면서 동시에 페루의 주요 호텔 체인에서 성공적인 영업 경력을 쌓았고, 미국으로 이주하기 전에는 페루의 주요 호텔 체인에서 근무했습니다.
Adams는 12년 이상 최고의 성과를 내는 B2B 영업 컨설턴트로 일하면서 빠른 규모와 거래 기회를 위한 메커니즘으로서 프랜차이즈 모델에 대한 애착을 키웠습니다. 이 기간 동안 채용 사업을 관리하고 부동산 벤처에 참여하면서 거래 기술을 더욱 넓혔습니다.
결정적으로 아담스는 주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녀는 리버티 세무 서비스의 성장에 크게 기여했으며, 히스패닉 시장을 전략적으로 공략하는 SiempreTax+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출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그녀는 인수 또는 매각을 위한 기업 가치를 평가할 때 중요한 요소인 시장 침투, 빠른 시스템 성장, 조직 확장에 대한 입증된 전문성을 발휘하여 첫해에 SiempreTax+를 0개에서 100개 이상으로 확장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애덤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무역 거래소 네트워크인 버지니아주 햄튼로드의 프랜차이즈 사업권을 소유한 전직 소유주로서 거래에 대한 통찰력을 더욱 입증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면서 전략적 자산 인수, 출구 전략 실행, 부분 소유권(프랜차이즈)을 통한 확장 등 기업가들이 다음 기업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연결해 주는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그녀는 고객이 자신의 미래를 결정적으로 통제하고 삶과 비즈니스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