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M&A Advisor






    옴니채널 고객 경험 솔루션

    기술

    L#20250905

    이 회사는 브랜드와 고객 간의 디지털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데 특화된 옴니채널 고객 경험(CX)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입니다. 공익 기업으로서 이 회사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조직을 지원하고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 가설 수립, 성공 기준 정의, 실험 배포 및 엄격한 통계 분석을 포함하는 과학적 접근 방식을 실험에 적용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마케팅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객 경험에 대한 핵심 전문성을 넘어 포괄적인 디지털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공업체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합니다. 이 협업 모델을 통해 회사는 전문성을 희석하지 않으면서도 고품질의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익 기업으로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창출하고자 하는 기업가 및 단체와 협력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목적 중심의 단체가 사회, 경제, 환경에 대한 기여를 확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들의 사명입니다.

    전략적 글로벌 입지, 데이터 기반 관행, 의미 있는 영향력에 대한 깊은 헌신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 부문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산업:

    기업 대 소비자(B2C), 기업 대 기업(B2B), 교육(EDU), 비영리 단체(NPO), 디지털 대행사, 지속 가능성 중심 조직, 통신,

    제공되는 서비스:

    옴니채널 고객 경험 솔루션, 사용자 조사 및 인사이트, 디지털 실험, 전환율 최적화(CRO), 기술 지원

    지리:

    중남미와 필리핀에서 전략적 입지를 확보한 글로벌 사업부

    인원수:

    2000 FTE

    수익:

    $50 M

    EBITDA:

    $8 M

    Basic Details

    Target Price:

    $56,000,000

    Gross Revenue

    $50,000,000

    EBITDA

    $8,000,000

    Business ID:

    L#20250905

    Country

    필리핀

    세부 묘사

    Business ID:L#20250905
    Target Price: $56,000,000
    Gross Revenue:$50,000,000
    EBITDA:$8,000,000
    Target Price / Revenue:1.12x
    Target Price / EBITDA:7x
    Contact M&A Advisor






      Similar Businesses

      Published on 4월 23, 2025 ...에서 11:33 오전. 에 업데이트 됨 4월 23, 2025 ...에서 11:33 오전


      PREVIOUS PROPERTY

      가상 BPO 공급자

      NEXT PROPERTY

      컨택 센터 서비스 제공업체

      이 회사는 브랜드와 고객 간의 디지털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데 특화된 옴니채널 고객 경험(CX)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입니다. 공익 기업으로서 이 회사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조직을 지원하고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 가설 수립, 성공 기준 정의, 실험 배포 및 엄격한 통계 분석을 포함하는 과학적 접근 방식을 실험에 적용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마케팅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객 경험에 대한 핵심 전문성을 넘어 포괄적인 디지털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공업체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합니다. 이 협업 모델을 통해 회사는 전문성을 희석하지 않으면서도 고품질의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익 기업으로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창출하고자 하는 기업가 및 단체와 협력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목적 중심의 단체가 사회, 경제, 환경에 대한 기여를 확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들의 사명입니다.

      전략적 글로벌 입지, 데이터 기반 관행, 의미 있는 영향력에 대한 깊은 헌신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 부문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산업:

      기업 대 소비자(B2C), 기업 대 기업(B2B), 교육(EDU), 비영리 단체(NPO), 디지털 대행사, 지속 가능성 중심 조직, 통신,

      제공되는 서비스:

      옴니채널 고객 경험 솔루션, 사용자 조사 및 인사이트, 디지털 실험, 전환율 최적화(CRO), 기술 지원

      지리:

      중남미와 필리핀에서 전략적 입지를 확보한 글로벌 사업부

      인원수:

      2000 FTE

      수익:

      $50 M

      EBITDA:

      $8 M

      MergersCorp M&A
      에 보이는 국제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