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M&A Advisor






    captcha

    유럽 공인 Ferrari™ 클럽

    기술

    L#20220309

    배경

    Ferrari S.p.A는 이탈리아 마라넬로에 본사를 둔 이탈리아 고급 스포츠카 제조업체입니다. 1939년 엔조 페라리가 알파 로메오 레이싱 부문에서 Auto Avio Costruzioni로 설립한 이 회사는 1940년에 첫 번째 자동차를 제작했으며 1947년에 첫 번째 페라리 배지를 받은 자동차를 생산했습니다. 페라리 레이스 팀의 유명한 상징은 Cavallino Rampante( “뛰는 말”) 노란색 방패에 달린 검은 뛰는 종마, 일반적으로 S F(Scuderia Ferrari)라는 글자가 있고 상단에 녹색, 흰색 및 빨간색(이탈리아 국가 색상)의 세 줄무늬가 있습니다.

    기회

    이 프로젝트는 페라리와 포뮬러 1, 그리고 전 세계의 두 팬들 사이를 가로지르는 인터페이스 역할을 하는 엔티티를 만드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기관은 상업적 목적을 갖고 “Scuderia Ferrari Clubs”에서 다양한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일부 “Scuderia Ferrari Clubs”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는 법인(예: 영국법에 의거함)으로 구성됩니다. 상업 회사는 해당 지역의 유능한 “Scuderia Ferrari Clubs”와 협력하여 페라리 세계와 연결된 독점적인 국제 클럽을 관리하게 됩니다.

    이 국제 페라리 클럽은 적절한 연회비를 지불하고 후속 레벨(예: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로 업그레이드하여 회원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클럽의 활동은 가장 인기 있는 GP(예: 몬테카를로, 아부다비, 마이애미 등)에 참석하기 위한 관광 패키지 준비, 페라리 자동차와 함께 1년에 한 이벤트 조직으로 구성됩니다.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에서 페라리 자동차와 함께 며칠.

    연례 행사는 해당 지역 및 개최 국가의 모든 가장 중요한 기관에 대해 유능한 “Scuderia Ferrari Clubs”의 참여(1일 동안)로 구성됩니다. 유럽 ​​전역에 걸쳐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지역 페라리 딜러를 참여시켜 페라리 자동차의 참가를 제공하고, 이벤트 참가 비용을 청구할 수 있는 페라리 소유자의 참여를 요청하거나 리스를 통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럽 고객은 투어 중에 자동차를 운전할 수도 있습니다.

    주간 연례 행사는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가시성을 보장하는 임무를 갖습니다. 실제로 가장 중요한 국제 블로거가 제작한 비디오가 만들어지고 클럽 회원이 소유한 회사의 연간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됩니다. 주간 이벤트의 첫 번째 이벤트는 세 번째 주에 열리는 라트비아 투어 2023년 7월.

    전 세계에 위치한 그랑프리 참가를 위한 투어 패키지는 해당 지역의 유능한 스쿠데리아 페라리 클럽과 협력하여 구성됩니다.

    페라리 자동차가 있는 트랙의 날은 Monza, Imola, Zandvoort, Mugello, Valleunga와 같은 권위 있는 서킷에서 진행되며 클럽의 고객이 F1의 역사를 호흡하며 Reds를 운전하며 랩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페라리 클럽

    “Ferrari”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1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이러한 이유로 페라리 팬클럽의 세계도 올바른 방식으로 규제되어야 했습니다.

    “Ferrari Club”은 자율적인 의사결정권을 가진 “Ferrari S.p.a”로부터 독립된 기구입니다. 클럽은 만나고, 열정과 감정을 공유하고, 함께하고 함께 하는 즐거움을 발견하고, 결속과 결속의 순간을 조직하고, 전문적인 훈련과 지식을 얻고, 문화가 되고, 우리는 대가족처럼 함께하는 사람들로 구성됩니다.

    페라리 클럽의 회원이 되면 각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독점적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일주일간 연례행사 참가
    – 좀 더 독점적인 그랑프리를 보기 위한 일부 패키지(1년에 3회 권장)
    – 페라리 자동차와 함께 역사적인 포뮬러 1 서킷에서 1년에 2-3일

    각 “Ferrari Club”은 Ferrari S.p.a와 관련하여 글로벌 수준에서 이벤트, 프로모션, 파트너십 등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침. 이 특정 유럽 페라리 클럽은 이미 기관 파트너 및 중견 기업과 많은 파트너십을 마감했습니다.

    1. 수익 분석
    2. 클럽의 연간 회비(1인당 연간 100,000.00 – 150,000.00 유로에서 시작 가능)
    3. 페라리 소유자가 자신의 차량으로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지불하는 등록비(20대당 차량당 10,000.00유로)
      스폰서
    4. 사회 및 기타.

    Basic Details

    Target Price:

    TBD

    Gross Revenue

    TBD

    EBITDA

    TBD

    Business ID:

    L#20220309

    Country

    이탈리아

    세부 묘사

    Business ID:L#20220309
    Property Type:Automotive, 자동차
    Property Status:형평성
    Target Price: TBD
    Gross Revenue:TBD
    EBITDA:TBD
    Target Price / Revenue:TBD
    Target Price / EBITDA:TBD
    Contact M&A Advisor






      captcha

      Similar Businesses

      Published on 7월 1, 2022 ...에서 8:05 오후. 에 업데이트 됨 3월 29, 2023 ...에서 4:26 오전

      50세 이상의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 사업

      추후 공지

      Auto Parts, Automotive, 자동차

      자동차운송사업

      €1,137,000

      Automotive, Transportation, 교통,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한 기계 부품 제조 및 엔지니어링

      $950,000

      Auto Parts, Automotive, 자동차


      Empresa de Gerenciamento de Bens

      PREVIOUS PROPERTY

      자산운용사업

      NEXT PROPERTY

      이탈리아 명품 안경 브랜드

      Marcas Italianas de Óculos de Luxo

      배경

      Ferrari S.p.A는 이탈리아 마라넬로에 본사를 둔 이탈리아 고급 스포츠카 제조업체입니다. 1939년 엔조 페라리가 알파 로메오 레이싱 부문에서 Auto Avio Costruzioni로 설립한 이 회사는 1940년에 첫 번째 자동차를 제작했으며 1947년에 첫 번째 페라리 배지를 받은 자동차를 생산했습니다. 페라리 레이스 팀의 유명한 상징은 Cavallino Rampante( “뛰는 말”) 노란색 방패에 달린 검은 뛰는 종마, 일반적으로 S F(Scuderia Ferrari)라는 글자가 있고 상단에 녹색, 흰색 및 빨간색(이탈리아 국가 색상)의 세 줄무늬가 있습니다.

      기회

      이 프로젝트는 페라리와 포뮬러 1, 그리고 전 세계의 두 팬들 사이를 가로지르는 인터페이스 역할을 하는 엔티티를 만드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기관은 상업적 목적을 갖고 “Scuderia Ferrari Clubs”에서 다양한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일부 “Scuderia Ferrari Clubs”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는 법인(예: 영국법에 의거함)으로 구성됩니다. 상업 회사는 해당 지역의 유능한 “Scuderia Ferrari Clubs”와 협력하여 페라리 세계와 연결된 독점적인 국제 클럽을 관리하게 됩니다.

      이 국제 페라리 클럽은 적절한 연회비를 지불하고 후속 레벨(예: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로 업그레이드하여 회원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클럽의 활동은 가장 인기 있는 GP(예: 몬테카를로, 아부다비, 마이애미 등)에 참석하기 위한 관광 패키지 준비, 페라리 자동차와 함께 1년에 한 이벤트 조직으로 구성됩니다.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에서 페라리 자동차와 함께 며칠.

      연례 행사는 해당 지역 및 개최 국가의 모든 가장 중요한 기관에 대해 유능한 “Scuderia Ferrari Clubs”의 참여(1일 동안)로 구성됩니다. 유럽 ​​전역에 걸쳐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지역 페라리 딜러를 참여시켜 페라리 자동차의 참가를 제공하고, 이벤트 참가 비용을 청구할 수 있는 페라리 소유자의 참여를 요청하거나 리스를 통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럽 고객은 투어 중에 자동차를 운전할 수도 있습니다.

      주간 연례 행사는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가시성을 보장하는 임무를 갖습니다. 실제로 가장 중요한 국제 블로거가 제작한 비디오가 만들어지고 클럽 회원이 소유한 회사의 연간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됩니다. 주간 이벤트의 첫 번째 이벤트는 세 번째 주에 열리는 라트비아 투어 2023년 7월.

      전 세계에 위치한 그랑프리 참가를 위한 투어 패키지는 해당 지역의 유능한 스쿠데리아 페라리 클럽과 협력하여 구성됩니다.

      페라리 자동차가 있는 트랙의 날은 Monza, Imola, Zandvoort, Mugello, Valleunga와 같은 권위 있는 서킷에서 진행되며 클럽의 고객이 F1의 역사를 호흡하며 Reds를 운전하며 랩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페라리 클럽

      “Ferrari”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1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이러한 이유로 페라리 팬클럽의 세계도 올바른 방식으로 규제되어야 했습니다.

      “Ferrari Club”은 자율적인 의사결정권을 가진 “Ferrari S.p.a”로부터 독립된 기구입니다. 클럽은 만나고, 열정과 감정을 공유하고, 함께하고 함께 하는 즐거움을 발견하고, 결속과 결속의 순간을 조직하고, 전문적인 훈련과 지식을 얻고, 문화가 되고, 우리는 대가족처럼 함께하는 사람들로 구성됩니다.

      페라리 클럽의 회원이 되면 각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독점적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일주일간 연례행사 참가
      – 좀 더 독점적인 그랑프리를 보기 위한 일부 패키지(1년에 3회 권장)
      – 페라리 자동차와 함께 역사적인 포뮬러 1 서킷에서 1년에 2-3일

      각 “Ferrari Club”은 Ferrari S.p.a와 관련하여 글로벌 수준에서 이벤트, 프로모션, 파트너십 등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침. 이 특정 유럽 페라리 클럽은 이미 기관 파트너 및 중견 기업과 많은 파트너십을 마감했습니다.

      1. 수익 분석
      2. 클럽의 연간 회비(1인당 연간 100,000.00 – 150,000.00 유로에서 시작 가능)
      3. 페라리 소유자가 자신의 차량으로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지불하는 등록비(20대당 차량당 10,000.00유로)
        스폰서
      4. 사회 및 기타.

      MergersCorp M&A
      에 보이는 국제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