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M&A Advisor








    30년 전통의 결혼식 예복 브랜드

    기술

    L#20250909

    이 회사는 30년 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포르투갈 시장에서 확고한 의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혼식이나 세례식과 같은 축제 행사를 위한 의류와 일부 캐주얼 라인을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는 모든 스타일, 성별, 연령대를 위한 의류를 보유하고 있으며 항상 최고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2021년에는 77%, 2022년에는 57% 증가하여 팬데믹 이전 수준을 넘어서는 등 비즈니스 규모가 크게 성장했습니다.

    2023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습니다.

    이 리테일 스토어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다양하며 교통량이 많은 쇼핑 센터 중 한 곳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2022년과 2023년 초, 이 매장은 쇼핑 센터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소매점 중 매출 상위 10%에 들었습니다.

    브랜드의 높은 시장 인지도 덕분에 비즈니스 모델을 쉽게 확장할 수 있어 확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영진은 다른 지역에 새로운 지점을 개설하는 것을 주요 전략적 움직임으로 파악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주로 국내 시장과 PALOP 국가(포르투갈어권 아프리카 국가)의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몇 달 동안 영업을 중단했음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순조롭게 코로나 국면을 넘긴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회사입니다. Covid는 이 어려운 시기에 브랜드가 다르다는 것을 증명했고, 이 어려운 시기에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이 개념은 테스트를 거쳤고, 작동하며, 확장 가능합니다.

    판매 이유: 소유주가 은퇴를 원함

    Basic Details

    Target Price:

    $1,500,000

    Gross Revenue

    $2,043,401

    EBITDA

    $532,184

    Business ID:

    L#20250909

    Country

    포르투갈

    세부 묘사

    Business ID:L#20250909
    Target Price: $1,500,000
    Gross Revenue:$2,043,401
    EBITDA:$532,184
    Target Price / Revenue:0.73x
    Target Price / EBITDA:2.82x
    Contact M&A Advisor








      Similar Businesses

      Published on 4월 27, 2025 ...에서 3:07 오후. 에 업데이트 됨 4월 27, 2025 ...에서 3:07 오후


      PREVIOUS PROPERTY

      13년 전통의 아시아 리눅스 웹 호스팅 기업

      NEXT PROPERTY

      1,350MW 풍력 발전소 건설 준비 완료 프로젝트

      이 회사는 30년 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포르투갈 시장에서 확고한 의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혼식이나 세례식과 같은 축제 행사를 위한 의류와 일부 캐주얼 라인을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는 모든 스타일, 성별, 연령대를 위한 의류를 보유하고 있으며 항상 최고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2021년에는 77%, 2022년에는 57% 증가하여 팬데믹 이전 수준을 넘어서는 등 비즈니스 규모가 크게 성장했습니다.

      2023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습니다.

      이 리테일 스토어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다양하며 교통량이 많은 쇼핑 센터 중 한 곳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2022년과 2023년 초, 이 매장은 쇼핑 센터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소매점 중 매출 상위 10%에 들었습니다.

      브랜드의 높은 시장 인지도 덕분에 비즈니스 모델을 쉽게 확장할 수 있어 확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영진은 다른 지역에 새로운 지점을 개설하는 것을 주요 전략적 움직임으로 파악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주로 국내 시장과 PALOP 국가(포르투갈어권 아프리카 국가)의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몇 달 동안 영업을 중단했음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순조롭게 코로나 국면을 넘긴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회사입니다. Covid는 이 어려운 시기에 브랜드가 다르다는 것을 증명했고, 이 어려운 시기에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이 개념은 테스트를 거쳤고, 작동하며, 확장 가능합니다.

      판매 이유: 소유주가 은퇴를 원함

      MergersCorp M&A
      에 보이는 국제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
      • brand 1